취미생활들/기타

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해지 되었다..

회상형인간 2022. 2. 3. 19:17

 

 

 

 

갑자기...

 

 

얼마 전에 갑자기 무효 트래픽으로 인해 계정 사용이 중지되었다고 이메일이 날아왔다. 

 

갑자기..

 

그러더니 바로 계정을 해지해버렸다...

내가 몇 번 눌러봤다 광고를. 그리고  측근들 3명에게 블로그를 소개해주었다 

 

그렇게 몇 명이 좀 누른 거 같은데 ( 나는 테스트 삼아 몇 번 누른 게 전부다...) 

경고라던가 이런 것도 없고 그냥 바로 해지라니 너무 가혹한 거 아닌가 싶다...

 

거기다가 해당 계정으로는 블로그 , 유튜브까지 광고를 못 올린다고 한다.. 그냥 바로 인생에서 애드센스를 못쓰게

해 버린 것이다... 이게 무슨.. 이의신청을 했다. 

 

지인들과 내가 몇 번 눌렀다 누르지 말라고 당부했고 나도 다시는 안 누르겠다고 했다. 

 

결과는. 

 

안녕하세요.

고객님의 이의신청이 접수되었습니다.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 하지만 제출하신 정보를 검토한 결과 해당 게시자 계정은 복원해 드릴 수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.

고객님의 계정에는 더 이상 수익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 고객님은 애드센스 게시자 프로그램에 더 이상 참여할 수 없으며 새 계정을 만들 수 없습니다.

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감사합니다.

Google 광고 트래픽 품질팀

 

 

 

하~~ 활발하진 않았지만 요즘 글쓰기에도 관심이 생겼고 코딩 교육도 블로그로 하려고 했더니..

 

물론 광고비 때문에 안 할 건 아닌데.. 맥이 빠진다.